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그래픽 프린팅 티셔츠로 여름 즐기기, 유니온풀X에번라포레 여름맞이 그래픽 프린팅 티셔츠 공개

2018-06-29

 

 

(사진제공: 유니온풀)

(사진제공: 유니온풀)


 

온라인 편집샵 유니온풀(www.unionpool.com)이 글로벌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번라포레와의 협업을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그래픽 프린팅 티셔츠 10종을 공개했다. 

 

유스컬쳐를 즐기는 두 레이블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이번 프로젝트는 유니온풀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무더운 여름을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사진제공: 유니온풀)

(사진제공: 유니온풀)


 

여름에 어울리는 파라다이스, 수영, 다이빙, 죠스, 몰디브 우먼 등의 10가지의 그래픽을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네이비 5가지 컬러로 담아낸 티셔츠들은 시원하고 경쾌한 감각을 선보인다.

 

유니온풀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그래픽 스티커를 증정하고, 유니온풀 페이스북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온풀의 성시호 대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유니온풀의 유니크한 감성과 에번라포레의 내추럴한 무드를 잘 보여 주는 데 주안점을 둔 프로젝트였다”고 말하며 "한 장만 입어도 시원하고 멋스러워 여름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유니온풀은 에번라포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재미있는 협업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스타일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