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페이스샵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더페이스샵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

2017-11-29

 

더페이스샵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컨셉의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컨셉의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컨셉은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영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오너먼트와 스노우볼 느낌의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으며 메인 컬러는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랙 컬러로 선정했다. ‘러브’, ‘해피’, ‘조이’ 등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기에도 좋다. 

 

제품은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라인인 ‘더테라피’부터 핸드크림과 바디케어 세트, 향수, 립스틱, 섀도우 등 다양하게 구성된다.

 

‘더테라피’ 라인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오일 블렌딩 크림, 수분 블렌딩 크림, 퍼스트 세럼 기획세트, 항노화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핸드크림 3종 세트’는 스위트 베리, 러브 블라썸, 로맨틱 머스크 총 3종의 향을 세트로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디자인은 오너먼트 모양의 버블배스, 상큼한 라임향의 바디케어 세트, 더페이스샵 향수의 판매 1위인 ‘소울 시크릿 블라썸’ 등에도 적용됐다.

 

‘미라클 수프림 립스틱’은 럭셔리 브랜드 립스틱 제조로 유명한 이탈리아 처방으로 탄생했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트윙클 스노잉 틴트’는 스노우볼 모양의 귀여운 용기가 돋보인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프리미엄 펄감이 크리스마스 시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스파클’ 등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만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의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lgcare.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