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프릳츠 로고 디자이너와 협업한 DTRT의 ‘10sec 홀리데이 기획 세트’

2017-11-03

(사진 제공: DTRT)

(사진 제공: DTRT)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이해하는 남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연말을 맞이해 ‘10sec(텐섹)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텐섹 홀리데이 기획 세트는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혹한기 보습 케어 2종 - ‘10SEC(텐섹)’과 ‘SKIN SAVER(스킨 세이버)’로 구성된다. ‘텐섹’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 향수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 로션으로, 끈적임 없이 장시간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함께 구성된 ‘스킨 세이버’는 고보습 리페어 크림으로, 고농축 함유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겨울철 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튼튼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한편, 이번 특별 기획 세트는 커피컴퍼니 ‘FRITZ(프릳츠)’의 로고 및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조인혁 디자이너가 패키지 디자인을 맡았다. 조인혁 디자이너의 트레이드마크인 독특한 펜 터치와 DTRT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만나 탄생한 감각적인 제품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빈티지한 디자인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다가오는 연말 시즌에 선물로 좋을 것이다.

남성 취향에 맞춘 디자인과 제품으로 구성된 ‘10sec 홀리데이 기획 세트’의 가격은 33,000원이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wwww.dtrtme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