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건강보험 제도와 질병예방법 알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SNS콘텐츠 및 포스터 공모전’ 개최

2017-09-25

 


 

건강보험 제도의 우수성을 알리고 질병 예방 등 건강관리에 대한 정보를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국민건강보험공단의 ‘SNS콘텐츠 및 포스터 공모전’이 개최된다.  

 

응모주제는 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의 소중함과 필요성 등을 알리는 ‘건강보험 제도 홍보’와 질병의 위험성과 중요성, 올바른 생활습관, 개선방법, 예방법 등을 알리고 건강검진, 건강증진을 위한 예방의 필요성 등을 홍보하는 ‘금연, 절주, 건강검진 운동 등 질병예방 내용’에 관한 것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및 SNS 등을 참조하여 발굴 가능하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의 분야는 SNS 슬라이드 이미지(카드뉴스)와 포스터로 구성된다.  

 

슬라이드 이미지(카드뉴스)는 SNS에 사용되는 카드뉴스(슬라이드 이미지) 콘텐츠를 1컷이상 10컷이내의 JPG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포스터는 A1 크기의 JPG파일을 제출하면 되고, 두 부문 모두 모두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접수는 11월 12일까지이며 1차 심사와 2차 심사를 거쳐 11월 29일에 결과를 발표한다.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최우수상은 각각 100만원, 우수상은 각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시상식은 12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작품 접수 및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nhiscont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iscontest.co.kr 

문의_ 운영사무국 02-2143-5869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