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집 꾸밈의 모든 것, 한샘, 스타필드고양에 종합전시장 오픈

2017-08-24

 

한샘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을 오픈한다.(사진제공: 한샘)

한샘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을 오픈한다.(사진제공: 한샘)


 

한샘의 종합전시장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문을 연다.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으로 이곳에서는 리모델링 공사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IC : Interior Coordinator, KD : Kitchen Designer, RD : Rehaus Designer)들은 차별화된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 고객들은 손쉽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리하우스관에서는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연출한 리모델링 패키지 ‘스타일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화이트 모던’, ‘트렌디 클래식’ 등 총 6개의 스타일을 준비되어 있으며 바닥재, 도어, 창호 등 건자재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키친&바스관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와 합리적인 가격의 ‘유로’ 등 다양한 제품과 건식 시공방법으로 단 하루 만에 욕실을 바꿔주는 한샘바스도 만나볼 수 있다.

 

가구관에는 초등 자녀, 신혼 부부, 고등 자녀 등의 총 5개의 생애주기별 공간이 구성,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또, 매트리스존, 수납존 등 전문존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에 이르기까지 2000여 종의 상품을 전시된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기건조대, 간절기 이불 등은 물론, 독일 ‘WMF’와 영국 ‘포트메리온’ 등 수입 생활용품도 볼 수 있다.

 

상담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샘은 “가구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은 대구범어점, 중국상해점에 이어 세 번째”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전시장을 방문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www.hanssem.com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