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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 | 뉴스

이라크 에르빌에 문 연 LG전자 최대규모 프리미엄 브랜드샵

2017-08-16

 

LG전자가 중동의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라크에 역대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하며 선제적인 투자에 나섰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중동의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라크에 역대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하며 선제적인 투자에 나섰다.(사진제공: LG전자)


 

중동의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라크 에르빌에 역대 최대 규모의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샵이 오픈했다. 

 

브랜드샵 오픈 행사는 지난 15일 중동아프리카 지역 대표 차국환 부사장, 송웅엽 주이라크 대사, 나자드 하디(Nawzad Hadi) 에르빌 주지사, 현지 언론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이라크 에르빌의 핵심 상권에 자리잡았으며, 2개 층에 연면적 870제곱미터(m2) 규모로 LG전자가 해외 시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샵 가운데 가장 크다.

 

매장 내에는 초프리미엄 가전 ‘LG SIGNATURE’의 체험존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은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매장 2층에서는 58:9 화면비의 ‘86형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15대가 설치, 고객들의 눈길을 끌며, 매장 앞쪽의 전체 외벽은 유리로 만들어져 매장 밖에서도 전시된 제품들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LG전자는 요리교실, 키즈존, VIP 라운지 등을 마련하고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브랜드샵을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조성, 현지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재건 사업이 한창인 이라크에서 선제적인 마케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LG전자는 가전 제품을 무상으로 수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라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향후 중동아프리카지역에서 브랜드샵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고객이 단순히 체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늘려 LG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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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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