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 2017-07-05

(사진 제공: LG생활건강)

(사진 제공: LG생활건강)

 

에코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Beyond)’의 어린이용 토탈 케어 라인, ‘키즈 에코(kids Eco)’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은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8종이 출시된다.


이번 제품에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중심으로 도날드덕, 위니 더 푸까지 디즈니를 대표하는 클래식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제품 상단에 있는 디즈니 피규어를 탈부착할 수 있도록 하여, 아이들이 하나씩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바디 워시와 로션을 함께 담은 ‘키즈 에코 하우스 세트’도 출시한다. 세트 패키지는 집 모양의 상자로 디자인하고, 디즈니 캐릭터가 나들이를 떠난 모습을 표현했다.

출시되는 제품 라인으로는 순하고 부드러운 ‘키즈 에코 바디 워시’,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키즈 에코 로션’, 연약한 아이 피부에 맞게 고안된 ‘키즈 에코 선크림’과 ‘선 쿠션’, 가늘고 약한 아이 모발을 부드럽게 감겨주는 ‘키즈 에코 소프트 샴푸’ 등이 있다.

키즈 에코 라인은 비욘드가 큰 책임감을 가지고 순하고 엄선된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브로콜리싹 추출물, 방울양배추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그린 스프라우트 콤플렉스™(Green Sprout Complex™)’가 함유돼, 먼지와 공해에 노출되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어린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