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자인 리더스 초이스, ‘제5회 잇:-어워드 시상식’ 12일 개최

2016-12-09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 50인이 선정한 작품에 대해 수여하는 Design Leader’s Choice ‘It(잇:)-award’ 시상식이 오는 12월 12일 오후 6시 30분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개최된다. 

 

잇:-어워드는 당해 연도 디자인산업에 있어 베스트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 수상하는 행사다. 제품디자인, 시각디자인, 패키지디자인, 공간환경디자인, 디지털디자인, 서비스디자인, 생활상품디자인 등 총 7개 분야에 대한 수상작을 선정하는데 심사는 디자인 언론매체 기자단과 디자인 산업현장 전문가의 추천, 자사응모를 통한 후보작 중 디자인산업을 대표하는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 50인에 의해 엄정하게 이루어진다. 

 

시상식에는 정부 관계자, 디자인산업계 인사 및 수상자 그리고 한국디자인기업협회 회원사 및 디자인관련 종사자 포함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상 및 본상 작품에 대한 시상과 함께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2점),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2점), 한국디자인기업협회장상(2점), (주)이투데이 대표이사상, 디자인정글㈜ 대표이사상, 특별상 등의 시상이 이루어진다.

 

디자인기업 간의 지속적인 발전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2011년 제정된 잇어워드는 올해로 5회를 맞이했으며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