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 CNS 대학생 IT경진대회 ‘CODE MONSTER’

2016-09-06

 

LG CNS가 IT경진대회 CODE MONSTER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LG CNS)

LG CNS가 IT경진대회 CODE MONSTER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LG CNS)


 

LG CNS(대표 김영섭)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프로그래밍 실력을 겨룰 수 있는 IT경진대회 ‘CODE MONSTER’를 개최한다.

  

LG CNS는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SW개발자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특히 청년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일명 ‘스펙’과 관계 없이 프로그래밍 역량으로만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그 의미가 크다.

  

9월 한 달간 경진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참가신청을 접수한 뒤, 예선을 치르게 된다. 10월 6일과 7일 양일 중 본인이 원하는 일자에 온라인을 통해 예선전을 치르며, 3가지 프로그래밍 언어(Java, C, C++)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해 알고리즘 문제를 풀면 된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는 10월 28일 LG CNS 상암 DDMC 사옥에서 만나 최종 승부를 가린다. LG CNS는 본선에서 1, 2, 3등을 각각 1명, 3명, 5명씩 선발하고, 상금으로 1천만 원, 3백만 원, 1백만 원을 수여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LG CNS 채용전형 시 서류 및 필기전형을 제외한 면접전형으로만 채용을 진행하는 우대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1등과 2등 수상자에게는 해외 컨퍼런스 초청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경진대회 페이지_ codemonster.lgcns.com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