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finder vol.3 배포

2011-09-16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인 finder vol.3 배포했다.

르노삼성자동차 finder vol.3는 지난 2월에 개발한 창간호에 이어 3번째로 배포되는 고품격 디지털 매거진으로, 각종 문화 및 예술 소식, 르노삼성 차량의 라인업과 최근 출시된 all-new sm7 정보를 담은 특별 한정판이다. "beyond the expectation"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공간감이 살아 있는 사진과 타이포그라피, ui를 사용했고 각 콘텐츠마다 색다른 표현 기법을 구현하여, 기존 자동차 매거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기대 이상의 수준 높은 특별함을 제공한다.

이전 finder가 태블릿pc와 스마트폰에서 가로 모드 서비스를 통한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했다면 3호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거진으로도 배포되어 구독자의 범위를 확장시킨 점이 차별화 되었다.

이번 호에는 프랑스 남부의 아를, 생폴드방스, 아비뇽 현지를 직접 방문하여 프로방스 풍광을 소개하며, people 섹션에서는 ''라이브의 여왕, 맨발의 디바'' 가수 이은미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문화, 예술, 첨단 테크놀로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소식이 준비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