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마몽드 브랜드 사이트

2010-12-02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 CD 사업본부에서 DTVKorea 신문광고 디자인 및 on-line 배너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 하였다.

기존 마몽드 브랜드의 꽃과 모델 이미지를 탈피하고 Smart nature Science가 새롭게 조화를 이룬 모티브(식물/주요성분/한지민 모델 교체)를 통해 마몽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 하고, 제품과 온라인 직영샵의 연계 강화를 통해 구매 편의성 확보 및 마케팅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하였다.

마몽드의 주 타켓은 20~34세의 여성으로 가격 대비 효능을 중시하는 스마트한 여성이다. “Smart Nature science” 마몽드를 현명한 소비자, 자연성분, 과학적인 제품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One-line Identity를 정립하였으며, 1. 제품, 컨텐츠의 마케팅 강화, 2. 메뉴의 재구성, 3. 고객 편의기능 확대, 4. 디자인 개선 을 주축으로제품 정보와 전문 콘텐츠의 효과적인 노출 및 제품의 접근성 및 이용 편의성을 강화함으로써 전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 강화 및 온라인 구매로의 연결 기능을 강화하여 직접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