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엑스포디자인브랜딩] Network Value Creator, 한국인터넷진흥원

2009-09-16



network value creator,
한국인터넷진흥원

< ㈜엑스포디자인브랜딩, 한국인터넷진흥원 ci 개발>

 


 

ci 및 브랜딩 전문업체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 )은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새 ci를 개발하였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기존의 한국정보보호진흥원한국인터넷진흥원’, ‘정보통신국제협력 진흥원을 하나로 통합하여 향후 인터넷분야의 통합적 사업수행 및 효율적 사업관리 등 인터넷 환경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탄생한 기관이다.

 

 

새로운 ci 심벌마크는 기존의 세 기관이 통합과 걸맞게 3개의 창()이 고리처럼 연결된 모습으로서, 총체적으로 이루어지게 될 완전한 인터넷 서비스 및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상징하였으며, 창의 형태 또한 역동적인 사다리꼴을 취하여 우()상향으로 배열함으로써 기관의 역동적 성장과 발전을 형상화 하였다.

 

 

()’이라는 소재는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열어나가는 창’ ‘인터넷 세상의 새로운 미래가 열리는 창’ ‘대한민국 인터넷을 세계로 열어나가는 창으로서의 한국인터넷진흥원을 상징하며, 각각 녹색 창은 건전한 그린 인터넷을, 파란색 창은 안전한 인터넷을, 붉은색 창은 인터넷의 역동적인 발전과 성장을 의미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