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Chuck Mangione Live in Seoul

2009-07-15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
통합마케팅의 영역확대의 일환으로 해외 뮤지션 초청공연을 직접 주관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재즈 아티스트로 평가 받는 플루겔 혼의 마법사 척 맨지오니는 1977년의 앨범 ''feels so good''이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대히트를 친 것이었다. 1978년에 발매된 영화 ''children of sanchez''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으로 골든 글로브상(golden globe award)후보에 올랐고 그로서는 두 번째 그래미상을 수상하였다.

2000 2, 처음으로 내한한 두 차례의 공연 전석 매진, 2001,2004, 2007년 서울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였다. 2년 만에 우리 곁에 다시 찾아온 맨지오니는 그 동안 그의 단독 공연을 애타게 기다렸던 재즈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것이다.

2009 10 11()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성황리에 열릴 예정이다.

펜타브리드의 이번 공연 주관은 문화 예술 매체를 통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하는데 의미가 있다. 본 공연은 펜타브리드가 준비하고 있는 문화마케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될 이다.
특히, 예술의 전당 공연 이외에 타이틀스폰서 유치를 통해 참여 고객사만의 vvip를 대상으로 하는 별도의 특별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그 기대가 더욱 크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