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엑스포디자인브랜딩] “창조적 발상, 꿈의 비상”

2009-01-05


CI
및 브랜딩 전문업체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은 새해 창립 15주년을 맞이한다.

 

1994년 설립이래 현재까지 수 많은 공공기관, 기업, 지자체 등의 CI/BI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Brand Paradigm Shift’라는 새 기조를 발표하고, 경영 전반에 걸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표된 15주년 기념 엠블럼은 창조적 발상, 꿈의 비상(飛上)’이라는 컨셉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디자인,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딩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고, 회사 CI를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현재에서 더욱 나아가, 비약적으로 성장·발전을 이루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를 표현하였다.

 

또한, 15주년을 맞이하여 개설된 디자인 브랜딩 멤버십(Design Branding Membership)’제도는 차세대 브랜드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으로서, 대학 또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브랜딩 전반에 걸친 이론 및 실전교육과 다양한 세미나 및 워크샵이 이루어지며, 교육비는 전액무료로 시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수료 후 우선 채용의 특전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는 디자인 브랜딩 멤버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포디자인브랜딩 홈페이지 (www.x4design.co.kr)의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02-549-5048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