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브이더블유,현대기아차 해피웨이드라이 사이트오픈

2008-11-04

Happy Way Drive 캠페인   어린이를 지켜주세요



브이더블유(대표 김형중 www.v-wonderland.com)는 온오프 미디어 컨텐츠 기획전문회사인 봄바람과 함께 현대기아차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해피웨이 드라이브교통문화 캠페인 사이트(www.happyway-drive.com)를 개발, 런칭하였다.

이번에 런칭한 사이트는 국내 1위 자동차그룹인 현대기아차가 교통문화 행복한 실천을 통해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사이트로 해피웨이 드라이브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시즌별 테마로 구성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첫 스타트로 런칭된 캠페인의 테마는 어린이를 지켜주세요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도로와 안전하고 즐거운 교통생활을 위해 우리들의 행복한 실천으로 실현할 수 있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이트를 통해 나타내고 싶은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는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고 서로를 인정하고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곳, 행복한 이야기로 넘쳐나는 해피웨이 행복초록별을 꿈꿀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하였다.

특히 행복한 교통문화를 실현하는 행복한 초록별을 중심 디자인 메타포로 삼아 각 메뉴 컨텐츠에 맞게 다양한 표현하였으며 캠페인 지지 메시지를 넣어 별자리를 완성하는 초록별 소원과 교통안전에 꼭 필요한 의견을 통해 같이 실천하는 제안합니다 등 단순히 안전한 교통문화 실천이 아니라 행복한 교통문화를 위한 작은 실천을 같이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배치하여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브이더블유에서는 일반적인 사이트를 만들기보다 온라인에서 크리에이티브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넘치게 채우기보다는 군더더기 요소는 배재하고 핵심적인 메시지를 사이트에 적용함으로써 온라인 브랜드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데 차별성을 둠으로써 브이더블유만의 스타일과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다.

V°Wonderland Extension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