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theBlack*]㈜닷큐어 “SMARTGUARD” BI 디자인 개발

2008-10-20


창보다 강한 방패 ㈜닷큐어 “smartguard” bi디자인 개발

디자인 : 더블랙(대표 배재열 ) www.theblackad.com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더블랙은 웹방화벽 전문업체 ㈜닷큐어의 ddos방화벽 브랜드인 ''''smartguard''''의 bi를 기획 디자인 제작하였다. 닷큐어는 안전한 정보화 사회의 구현을 목표로 하는 보안전문기업이며, ''''smartguard''''는 닷큐어에서 자사의 기술에 대한 투자로 출시한 ddos 방어 장비이다.

 

‘재빠른, 영리한’ 의 smart와 ‘지키다’ 는 뜻의 ‘guard’의 합성어인 ''''smartguard''''는 bi 기획에 있어 제품 기능 및 특징을 충분히 반영 기획하였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중국발 웹 변조 공격에 강력한 지능적 방어를 할 수 있다는 제품 특장점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합성어인 두 단어를 연결시켜 하나의 트렉안에서 다양한 공격을 모두 방어할 수 있다는 시각적 표현을 서체를 활용한 비주얼 디자인하였다. s와 g 를 연결한 라인 안에는 스펙트럼의 칼라로 디자인 하여 다양한 공격도 모두 방어할 수 있는 강한 파워감과 영리하고 똑똑한 수비수의 이미지를 조화롭게 표현하였다.

 

믿지 못하는 서버보안은 해결될 수 없다. 이제 우리나라도 웹 방화벽 경쟁시대로 접어들었다. 웹 취약성을 이용한 웹 해킹 공격으로부터 웹 서버를 안정적으로 방어하는 기술로 만든 솔루션은 끝없는 발전을 거듭해야만 살아남는 길이 될 것이다. 이러 한 솔루션엔 똑똑하고 영리한 수비수

''''smartguard''''가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