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06
크리에이티브나무(대표
호텔신라는 2004년 280여억원의 공사비를 들여 그랜드 하얏트 도쿄와 뉴욕 포시즌 호텔 등 전세계의 호텔과 리조트를 디자인한 세계적 인테리어 디자이너 피터 리미디우스(Peter Remedios)와 공동으로 대대적인 호텔 리노베이션 공사를 완성하였다.
인공의 느낌을 억제하기 위해 나무, 돌 등 자연 친화적 소재와 자연 채광을 최대한 활용하여 ‘한국적인 전통미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하였다. 이러한 호텔 리노베이션의 컨셉을 광고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호텔신라의 가치를 알리고자 함이 광고의 제작 배경이다.
새롭게 리노베이션 된 로비의 모던한 모습과 그 창문 너머로 보이는 영빈관의 고풍스러운 모습을 한 화면에 담아 전통과 현대의 조화된 모습을 메인 비주얼로 표현하였으며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동양적 여백의 미를 강조 하고자 하였다.
메인카피(Authentic indulgence: 비교되지 않는 최고의 가치만을 드립니다)는 최대한 절제하여 핵심적인 키워드와 심플한 서브카피로 마무리 하였으며 현재 미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광고집행 중에 있다.
문의: (주)크리에이티브나무
pratter7@yahoo.co.kr
02-703-7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