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1-15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2월 중순 '송도보다 더 매력적인 이름, 청라자이' 라는 모토하에 GS건설 청라자이 분양 웹사이트(http://www.cheongnaxi.com)를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대행사:실버불렛). GS건설의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인 자이의 브랜드 컨셉과 인천 '청라지구'의 미래투자가치를 함께 표현하는데 중심을 두었으며 송도, 영종 지구와 함께 골든 트라이앵글의 새로운 중심이라는 청라지구만의 특장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청라자이의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하여 제작하였다. 또한 메인페이지에서 웅장한 BGM과 에프터이펙트를 적극 활용하여 청라자이의 고급스런 이미지가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의도하였다. 인터넷청약만 가능한 투기과열지구 대상 아파트라는 특성 상 관련된 모든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전달되기에, 사용자 정보 전달 효율성 측면에서 정확한 청약 정보의 실시간 제공, 직관적인 네이밍의 사용, 퀵메뉴 서비스의 배치 등을 통해 사용성을 제고하였으며 이러한 결과 높은 경쟁률을 통해 청라자이의 모든 분양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디딤돌의 역할을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