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스마트 레드짱 스타디움 프로모션 진행

2006-05-09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SK네트웍스의 교복 브랜드 스마트를 광고주로 영입하고 레드짱 스타디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드짱 스타디움은 월드컵을 앞둔 태극전사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레드짱응원존, 스마트의 CF모델인 동방신기를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 스마트의 하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가상 체험존, 등 스마트에서 월드컵 시즌에 앞서 1318세대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놀이공간이다. 레드짱 스타디움의 메인에 자리잡은 레드짱 응원존에서는 태극전사들에게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500명에게 스마트 레드짱 티셔츠를 제공하며, 게임존에서는 동방신기와 함께 하는 축구게임 이벤트로 선착순 50,000명에게 쥬크온 MP3다운로드 상품권을 제공하며, X-BOX, 아이리버 E10, EXR 가방,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순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가상체험존에서는 마우스를 이용하여 스마트 하복을 모델에게 직접 입혀보고 변화된 스마트 하복만의 특징을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스마트 측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 경품 및 추첨경품을 지급함으로써 회원가입 증대와, 게임이벤트 및 체험관 컨텐츠를 통해 재미와 흥미를 유발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홍보하고, 동방신기 캐릭터를 활용함으로써 스마트에 대한 인지도 증가와 바이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