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모토로라 모토그래퍼(MS550) 전용 체험관 오픈

2005-11-30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http://www.d2.co.kr)에서는 모토로라코리아의 신제품 MS550-MOTOGRAPHER(이하 모토그래퍼)의 전용 체험관(http://www.mymotorola.co.kr/ms550/index.asp)을 제작해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 한 모토그래퍼 체험관은 기존의 쇼룸이 단순히 제품의 기능을 비주얼로 보여주는 역할이었던데 비해,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한다’는 경험을 부여해 주는 체험관의 컨셉으로 구성되었다는 데 그 차이가 있다. “I’m Moto paparazzi!!! - MS 550 모토그래퍼로 도시거리풍경을 보다.”라는 컨셉으로,디지털카메라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높은 화질과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대로 된 320만 화소의 카메라 폰’이라는 가장 큰 특징을 사용자가 직접 모토그래퍼를 들고 도시거리를 촬영하며 가상체험을 느낀다는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하여 각 기능을 설명했다. 또한, 제품의 외형에서 느껴지는 클래식한 톤을 체험관에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클래식한 비주얼과 올드 재즈를 백 뮤직으로 사용했으며, 대신 다소 올드해 보일 수 있는 분위기를 보완하기 위해 상세 화면에서는 도시적 이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뉴욕 스트리트의 비주얼을 사용했다. 또한 체험관 에서는 모토그래퍼의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방식은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했는데, 제품에 대한 기능을 가로/세로 퍼즐로 풀어 참여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웹 하드 이용권을 주며, 이 중 2명을 추첨해 모토그래퍼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모토로라 측에서는 모토그래퍼의 출시와 함께 TV 등 고전적인 매체를 활용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이 주된 전략인 만큼 마케팅 홍보 채널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