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인절미설빙 모티브로 새로운 인테리어 선보여

2025-01-25

시그니처 인절미설빙을 모티브로 새롭게 꾸며진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사진제공 : 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KOREAN DESSERT CAFÉ) 설빙이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인테리어를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을 통해 선보인다. 

 

눈꽃 우유 얼음과 인절미 가루가 소복이, 그리고 겹겹이 쌓이는 모습을 그려내는 컨셉으로 단장한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코리안 디저트 카페’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한국적인 소재의 원단을 겹겹이 쌓아 올려 소담하고 깊이 있는 감성으로 완성이 되었다. 

 

시그니처 인절미설빙을 모티브로 새롭게 꾸며진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사진제공 : 설빙)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기와를 패턴화하여 포인트를 준 공간에는 설빙 모든 빙수의 베이스가 되는 우유 얼음에서 착안한 아이보리 컬러를 토대로 인절미의 베이지 컬러와 팥의 브라운 컬러, 시루의 브라운 컬러가 조화롭게 사용되었으며, 석촌호수 뷰를 바라볼 수 있도록 좌석이 배치됐다. 

 

설빙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기도 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한국적인 소재와 패턴에 설빙만의 컬러와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인테리어가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코리안 디저트 카페를 대표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설빙이 되겠다"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설빙 #코리안디저트카페 #인절미설빙모티브 #인테리어 #리뉴얼오픈 #설빙석촌호수동호점 #한국적소재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