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9
셀뮬러 BI 디자인 이미지(사진출처: 셀뮬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CELLMULA)가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리뉴얼하였다.
셀뮬러는 '나를 위한 피부과학 테라피'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BI 디자인을 바꿨다. 새로운 디자인은 셀뮬러의 약자인 CM을 디자인하였고, 심볼은 고급스럽고 신뢰도 높은 무드의 딥그린 컬러를 주조색으로 했다. 제품 패키지도 딥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하여 일관된 톤앤매너를 유지했다.
셀뮬러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직관적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를 위해 BI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디터_ 임한균 취재기자(yhk@jungle.co.kr)
#셀뮬러 #코스메틱브랜드 #브랜드심볼디자인 #BI #시즌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