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9
LG유플러스의 ‘원피스’ 방영 25주년을 기념 아이폰16 액세서리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사진제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방영 25주년을 맞아 아이폰16 구매 고객을 위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고객은 유플닷컴에서 아이폰16을 구매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총 200명의 고객에게 25만원 상당의 굿즈 패키지를 받을 기회를 제공받는다.
‘원피스’는 1999년 일본 후지TV에서 처음 방영된 이후, 한국, 중국,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LG유플러스는 대원미디어와 협업하여 원피스 테마의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 경험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원피스 캐릭터가 그려진 맥세이프 케이스맥, 세이프 카드지갑, 아크릴 키링 3종, 아크릴 톡 2종, 3D 렌티큘러, 가죽 마우스패드, 보조배터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굿즈를 담은 박스는 보물상자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이 굿즈들은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슈피겐코리아의 신규 브랜드 ‘페스티버’에서 제작되어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이폰16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은 10월 31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11월 초에 원피스 한정판 패키지를 일괄 배송받게 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유플러스닷컴 내 액세서리 몰에서 25만원에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MZ세대 고객을 타겟으로 한 한정판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는 슈퍼말차와 협업한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2022년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갤럭시 S22 디아블로 임모탈 패키지’를 출시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트라이브장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디터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굿즈 #유플러스 #디자인 #이벤트 #원피스 #패키지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