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우미건설, 브랜드 '린(Lynn)’ 리뉴얼

2024-08-02


리뉴얼된 아파트 브랜드 린(Lynn) (사진제공 : 우미건설)


우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린'(Lynn)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출발한다.

우미건설은 한자 '이웃 린(隣)'에서 따온 브랜드에 '순수함' 의미를 더한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 새 단장 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하면서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가진 주거 상품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맞춰 핵심 가치로 '퓨어 라이프'(Pure Life·공간에 대한 기준 제시), '퓨어 엑설런스'(Pure Exellence·전문성에 기반한 고품질), '퓨어 하트'(Pure Heart, 고객을 대하는 진솔한 자세)를 제시했다.

로고 글자체도 간결하고 명료하게 다듬었다.

커뮤니티를 의미하는 C자형 원은 주황색 온점으로 바꿨다. 주황색은 따뜻한 마음. 온점은 완전함을 상징한다.

슬로건은 삶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 마음 놓고 기댈 수 있는 집이라는 의미를 담아 '나에게 기대세요'라는 의미의 '린 온 미'(Lean on me)로 정했다.

우미건설은 새로운 '린'을 하반기 분양예정인 '원주역 우미린 더스카이'를 시작으로 향후 분양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고 밝혔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우미건설 #린 #브랜드 #리뉴얼 #리브랜딩 #리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