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 ‘더 빅토리아’로 브랜드 리뉴얼

2024-03-21

더 빅토리아 브랜드 BI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더 빅토리아’로 브랜드를 리뉴얼한다.


새롭게 리뉴얼되는 ‘더 빅토리아’는 기존 빅토리아 엠블럼의 입체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시지에 ‘빅토리아 폭포’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보다 세련된 제품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은 2024년에도 더욱 다양한 플레이버의 더 빅토리아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자두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담은 ‘더 빅토리아 자두’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식음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더욱 새롭고 특별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출시 후 9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빅토리아가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빅토리아 #브랜드 #bI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