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금호타이어, 주목도 높인 신규 CI 공개

2024-01-04

금호타이어 신규 CI (사진제공: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금호타이어는 기존 CI에서 볼드(Bold) 서체로 변경해 시인성과 주목도를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신규 CI 도입에는 향후 주도적으로 타이어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새 CI는 공식 홈페이지 및 TV광고, SNS, 그룹웨어, 신규 인쇄/판촉 제작물 등에 즉시 적용한다. 향후 순차적으로 간판, 옥외물, 공장 외벽, 연구소 사이니지(디지털 간판) 및 신규 매장 개설 등에 적용할 계획이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금호타이어 #ci #로고 #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