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웅진식품, 디자인 플랫폼 ‘툴디’와 하늘보리 스티커 선보여

2023-11-24

하늘보리 x 툴디 스티커 (사진제공: 웅진식품)
 



웅진식품이 디자인 플랫폼 ‘툴디’와 함께 하늘보리체 타이포그래피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해 출시했다.


툴디는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과 기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으로, 디자인 제작이 어려운 사용자가 쉽게 원하는 디자인을 찾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툴디와 손잡고 하늘보리 서체를 활용해 툴디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했다. 툴디 디자인 템플릿 에디터에서 하늘보리 템플릿 8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늘보리체를 활용해 ‘나만의 스티커’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웅진식품 자사 SNS에서는 하늘보리체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하늘보리와 하.스.꾸(하늘보리체 스티커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툴디에서 하늘보리체를 활용한 ‘나만의 스티커’를 만들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 100명을 추첨해 직접 만든 하늘보리 스티커 인쇄본 8매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하늘보리 서체를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툴디와 함께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했다”며 “아기자기한 감성이 듬뿍 담긴 하늘보리체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하늘보리 #툴디 #타이포 #서체 #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