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와 ‘감성커피’ 콜라보 카페 운영

2023-07-23

‘라그나로크X’와 ‘감성커피’ 콜라보 카페(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이달 말까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의 론칭 6개월을 기념해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운영한다.

라그나로크X 컬래버 카페는 서울시 송파구에 있는 감성커피 테라스에 오픈한다. 컬래버 카페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카페 내외부를 라그나로크X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몬스터를 활용한 현수막, 포스터, POP 등으로 꾸며 방문객에게 실제 게임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아울러 라그나로크X에서 많이 사용하는 힐링포션과 마나포션을 모티브로 제작한 컬래버 음료 2종을 함께 선보였다. 힐링포션은 체리자몽 베이스와 탄산수를 사용해 상큼함과 청량감을 살렸으며 리치펄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나포션은 은은한 보랏빛이 매력적인 음료로 용과망고 베이스에 탄산수, 코코펄을 더해 은은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자랑한다.

그라비티는 컬래버 카페 방문 유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달 말까지 컬래버 카페를 방문한 뒤 개인 SNS에 인증 게시글을 올린 이용자에게 인게임 쿠폰, 굿즈 등을 증정한다. 동일 기간 ‘레벨 인증 이벤트’, ‘음료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의 이벤트로 컬래버 카페 방문 유저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그라비티 #감성커피 #라그나로크 #콜라보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