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4
왕뚜껑 굿즈(사진제공: 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바이모노’와 함께 왕뚜껑 굿즈를 출시한다.
왕뚜껑과 의류 콜라보는 이번이 세 번째다. 2021년 왕뚜껑 국물이 모자챙에 스며든 고객 사례에 착안해 모자를 선보인바 있다.
협업을 진행한 바이모노는 남성 빅사이즈 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굿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총 5종(왕뚜껑 모자, KING 티셔츠, 아동용 티셔츠, 양말, 타월)으로 기획했다.
한글, 영문 로고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왕뚜껑 고유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적용했다. 바이모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팔도 관계자는 “‘BIG’이란 공통 분모를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많은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