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 키즈 라인 론칭

2023-05-31

로스앤젤레스와 세리토스 스웻 시리즈 (사진제공: 호텔세리토스)

 

 

편안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게 키즈 라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키즈 라인은 호텔세리토스의 시그너처 라인인 로스앤젤레스와 세리토스 스웻 시리즈의 키즈 버전으로 자녀 혹은 조카와 함께 패밀리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키 아이템. 또한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컬러의 호텔세리토스에서 기존에 가장 인기 있는 컬러 제품들을 성인 사이즈부터 키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반려견을 위한 펫 라인까지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룩으로 출시하자마자 인기몰이 중으로 호텔세리토스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는 2019년 론칭 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작년 2022년은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견인하며 고공행진 하였으며 손석구, 이효리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데일리룩으로 선호하는 브랜드로 화제가 되었다.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팝업 스토어 진행 시, 최단 기간 억대 매출(1억 4천만 원 돌파)을 이뤄내어 매번 기록적인 이슈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호텔세리토스(HOTEL CERRITOS)’는 캘리포니아 LA 인근 세리토스 지역의 평화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일상이나 휴양지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매 시즌 미국의 새로운 도시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밀리룩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