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블랙야크 키즈, 브랜드 자체 캐릭터 ‘블키’ 선보여

2023-05-25

블랙야크 키즈의 자체 캐릭터 '블키'(사진제공 : 블랙야크)



‘블키’는 블랙야크 키즈가 자체 개발한 지식재산권(IP) 캐릭터로, 꿈꾸는 아이들의 끊임없는 도전을 응원하는 블랙야크 키즈의 브랜드 방향성을 담았다.


히말라야 산맥에 서식하는 검은 소 ‘야크’를 모티브로 한 모습으로, 초능력 뿔을 가진 ‘블키’는 원래 살던 행성이 기후 변화로 인해 살지 못하게 되며 우연히 지구의 히말라야에 불시착하게 됐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MBTI는 ENFP, 취미는 우주선 수리와 지구 관찰하기 등 브랜드의 방향성을 닮은 세계관으로 호기심 많고 엉뚱한 성격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아름다운 지구의 자연을 사랑하고, 때로는 캠핑을 즐기기도 하는 등 매일매일 새롭고 즐겁기를 바란다는 좌우명을 가졌다.


또한 블키를 활용해 제작한 반팔 티셔츠와 키링도 출시했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블랙야크 키즈는 ‘블키’와 함께 의류 등 제품 출시, 콘텐츠 제작,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는 “이번 블키 공개를 기념하는 티셔츠와 키링 판매를 시작으로 블키와 함께한 굿즈 라인업을 한층 넓힐 계획“이라며 “브랜드 내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자체 캐릭터 블키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블랙야크 #키즈 #캐릭터 #굿즈 #공개 #아이들 #어린이 #좌우명 #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