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데스커, 가능성 키우는 B2B 서비스 ‘비즈데스커스’ 출시

2023-03-05

데스커 비즈데스커스 (사진제공: 데스커)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기업의 가능성을 키운다.

 

데스커는 기존 사무가구 시장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기업 고객이 편리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비즈데스커스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은 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무가구를 쉽게 구매하고, 전문가와 함께 오피스를 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즈데스커스 홈페이지 기반의 ‘온라인 논스톱’ 서비스는 가구배치, 견적, 주문, 결제 등 사무가구 구매 시 필요한 모든 과정을 클릭 한 번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은 온라인 상에서 제품 구매는 물론 확정 설치일 등 향후 일정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비즈데스커스는 제품 가격 비교, 견적 상담 등 복잡하고 불편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해소하기 위해 ‘프라이스 맵(Price Map)’을 제시한다. 프라이스 맵을 통해 데스커는 구매 금액에 따라 더 큰 폭으로 제공되는 할인율을 투명하게 안내하고, 구매 단가가 적은 소규모 기업에게도 할인을 제공한다.  고객은 가격 비교에 쓰던 시간을 줄이고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데스커는 공간에 따른 최적의 사무가구 배치를 위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 ‘플래닝 서비스’도 제안한다. 30인 이하 오피스를 계획하는 담당자는 ‘플래닝 서비스 베이직’을 통해 데스커 주요 3개 매장(시그니쳐 스토어, 디자인 스토어, 플래닝 스토어)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전문가에게 견적과 시공, 배치 등 전반적인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다. 30인 이상의 중·대형 오피스 인테리어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플래닝 서비스 프로’를 제공,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오피스를 방문해 공간을 실측하고 각 기업에 최적화된 오피스 레이아웃을 제안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비즈데스커스는 가격 비교 및 견적부터 설치, A/S까지 구매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논스톱으로 지원함으로써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장과 가능성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비즈데스커스는 사업자등록증만 있어도 기업고객 할인이 적용되고 추가 구매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무가구에 대한 정보가 상대적으로 적어 불편함을 겪었던 지역 상점, 사업 확장을 꿈꾸는 스타트업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가구브랜드 #가구브랜드디자인 #맞춤형가구브랜드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