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짐랄라, 신규 브랜드 로고 공개

2022-12-02

짐랄라 신규 브랜드 로고(사진제공: 짐랄라)

 


스마트 온디맨드 화물운송 플랫폼 짐랄라가 신규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짐랄라는 주소, 짐의 양, 이사 갈 장소의 구조를 입력하면 8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파트너의 견적을 최대 8개까지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에 변경된 로고는 짐랄라의 영문 ZIMLALA에서 ‘Z’를 본떠 만들어졌다. Z는 각기 다른 색으로 이루어진 퍼즐 모양으로 제작했다.

 

퍼즐을 이루고 있는 색상은 노란색은 안심, 자주색은 소통, 보라색은 신뢰를 표현하며 핵심 가치는 물론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상단 보라계약 색상은 짐랄라가 맞춤형 소통을 통해 신뢰를 얻는다는 의미를 포함했으며, 하단 노란색의 점진적인 변화는 짐랄라를 이용하면 점점 더 안정적인 이사가 가능하다는 것을 뜻한다.

 

짐랄라를 운영하는 온잇코리아㈜는 브랜드 로고 리뉴얼과 함께 홈페이지를 개편해 SNS는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다채널로 소통할 예정이다.

 

온잇코리아 관계자는 “짐랄라가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장 큰 가치인 소통과 신뢰, 안심을 내포한 로고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새로운 로고가 가지고 있는 의미만큼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짐랄라 #브랜드 #로고 #리뉴얼 #디자인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