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바잇미 X 제주항공 콜라보 굿즈 2종 출시

2022-08-08

반려동물 여권 모양 장난감, 항공권장난감 (사진제공: 바잇미)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바잇미’가 ‘제주항공’과 협업하여 콜라보 굿즈를 출시한다.

 

콜라보 굿즈는 여권 모양 장난감과 항공권 장난감으로 구성됐다. 여권 모양 장난감은 노즈워크가 가능한 장난감이며, 항공권 장난감은 실제 제주항공 티켓 모양을 그대로 적용한 장난감이다. 실제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승객의 느낌을 재현할 수 있는 형태다.

 

바잇미와 제주항공은 콜라보 굿즈 출시와 함께 유기동물 입양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협업을 통해 제주항공은 동물자유연대에서 실제 입양을 대기 중인 유기동물의 입양 홍보를 위한 프로필 촬영을 함께했다. 입양 완료 시 제주항공은 입양 가정에 제주항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잇미는 제품 발송 택배박스에 반려동물 입양을 포함하는 QR코드를 삽입하고, 입양 완료 시 입양 가정에 반려동물 용품을 포함한 입양 축하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바잇미 관계자는 “장난감으로 여행의 설렘을 반려견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장난감뿐 아니라, 바잇미와 제주항공이 함께하는 캠페인과 더불어 동물자유연대에서 입양을 기다리는 동물 친구들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바잇미와 제주항공의 콜라보 굿즈 및 입양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바잇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반려동물굿즈 #컬래버굿즈디자인 #반려동물굿즈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