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태평양 설화수 브랜드 사이트 구축
2004-06-18
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 대표 박태희)가 태평양의 전통 한방화장품 설화수(www.sulwhasoo.co.kr)브랜드 웹사이트를 구축하였다. 설화수의 신제품 출시 홍보와 e브랜딩을강화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브랜드 체험의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리뉴얼오픈한것. 이번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강화로 클럽을 활성화 한 것과 한국 문화와 감성을 명품 브랜드와 연결하여 구현한 표현 기법이 대표적 특징. 특히 커뮤니티 강화는 리뉴얼되기 전 오프라인 중심의 설화 메이븐클럽을 설화가인이라는 명칭으로 확장. 설화고운클럽, 설화참맛클럽, 설화문화클럽을 신설하여 한국적인 미용, 음식,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간의 정보교류 장으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기획적인 면에서는 설화수브랜드가치 제고와 제품정보 등 핵심정보 노출을 위한 구성으로 삼았으며, 디자인은 한복이 가지고 있는 천의 겹침, 결의 느낌을 모티브로 비쥬얼과 네비게이션 영역을 통해 표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