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무아스, 굿디자인(GD) 선정 ‘육각 충전식 LED 타이머 무드등’ 출시

2022-02-09

육각 충전식 LED 타이머 무드등(사진제공: 무아스)

 


감성 홈스타일링 제품 및 소형 가전 전문 기업 무아스가 신제품 ‘육각 충전식 LED 타이머 무드등’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아스가 출시한 타이머 무드등은 육각 기둥 형태의 각 6개 면에 5, 10, 15, 20, 30, 60분의 6가지 시간 단위가 기입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 면을 위로 향하도록 두면 설정한 시간에 맞춰 자동 소등되는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직관적인 사용법을 특징으로 하는 이 제품은 무아스가 기존 판매 중인 큐브 형태의 타이머 무드등에 더 많은 시간 단위를 추가해 디자인과 사용성에 차별화를 더했다. 6가지 시간 단위의 자동 소등 기능은 수면등, 수유등, 독서등 등으로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무드등을 바로 세워두면 타이머를 적용하지 않고 상시로 조명을 켜둘 수 있다. 제품 하단부의 다이얼 버튼으로 세밀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주광색, 전구색 2가지로 조명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심플한 사용법과 함께 디자인도 돋보인다. 부드러운 곡선 마감의 육각형 디자인이 미니멀하면서도 우드톤의 따뜻한 색감, 그리고 은은한 LED 조명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공간 연출을 돕는다.

 

특별히 2021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GD) 상품에 선정되며 제품의 뛰어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굿디자인은 1985년부터 시행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제도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무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무아스 #무드등 #굿디자인 #GD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