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하림, ESG 캠페인 슬로건 ‘애쓰고(ESG), 애쓰지(ESG)’ 발표

2022-01-18

하림의 ESG 캠페인 슬로건(사진출처: 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ESG 경영 실천을 다짐하는 슬로건을 공개했다.

 

하림은 지난 3일, 하림 본사에서 열린 2022년 임인년 시무식에서 박길연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임직원이 ESG 경영을 일상적으로 실천하기로 결의를 다지면서 ESG 캠페인 슬로건 ‘애쓰고 애쓰지’를 발표했다. ‘애쓰고(ESG), 애쓰지(ESG)’는 각각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뜻하는 ESG가 기업 경영의 필수 요소로 주목받고 있음에도 여전히 어렵게만 느껴지는 거리감을 해소하고자 언어 유희적 요소를 더해 만든 것으로, 국내 대표 식품기업으로서 ESG 경영을 하림의 루틴으로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하림은 ESG 경영을 위해 친환경 패키지 도입을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로 9주년을 맞이한 소비자 가족봉사단 ‘피오봉사단’ 활동 기회를 대학생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상생 경제를 추구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갈 방침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적극 고려하는 ESG 경영이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하며, “올해 경영 화두가 ESG인 만큼 고객에게 신뢰받는 모범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길연 대표는 이날 신년사에서 “하림은 환경보호라는 가치에 동참하고 지속가능한 상생 실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ESG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하림 임직원이 업무적으로 실천해야 할 활동은 물론 환경과 사회를 위해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활동들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종합식품기업 #하림 #ESG #캠페인 #슬로건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