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여행 액티비티 와그, ‘이용자 중심’ CI 리뉴얼

2021-11-07

와그 신규 CI(사진제공: 와그)

 


예약 플랫폼 기업 와그는 여행자에게 초점을 맞춘 새 기업정체성(CI)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 CI엔 와그 서비스명이자 슬로건인 WAUG(Where Are You Going)를 담았다. 여행하는 모든 곳에 와그가 있다는 의미로 이용자를 위한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서비스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새 CI 핵심이다.

 

디자인적인 면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알파벳 유(U) 하단에 언더바(_)를 새롭게 추가한 점이다. 언더바를 통해 보다 발전된 유저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기존 CI에 사용한 분홍색, 일명 와그 핑크(WAUG Pink)를 선택해 언더바 색상으로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주 이용자인 2030세대에게 친숙하고 세련된 기업 이미지를 그대로 계승하고자 함이다.

 

와그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한 와그 CI는 여행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뜻을 담는 데 주력했다”며 “새로운 도약을 의미하는 새 CI에 걸맞은 혁신적이고 차별화한 여행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여 글로벌 여행시장을 견인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와그 #여행플랫폼 #CI #로고리뉴얼 #브랜드리뉴얼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