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하나투어, 새로운 CI와 슬로건 공개

2021-10-22

하나투어 CI (사진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은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패키지' 여행을 넘어 다양한 목적, 형태, 동반자 등 여행의 스펙트럼이 확장된 '여행' 그 자체를 상품으로 판매하고 또한 기존 고객층을 MZ 세대까지 확장해 타겟별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고객에게 친근하게 하나투어의 존재 이유를 소구하기 위해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라는 슬로건을 메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선택했다.


꿈꾸는 여행에 한계가 없고 여행을 통해 모든 여행자들의 경험, 생각, 세계가 끝없이 넓어질 수 있도록 하나투어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와 더불어 하나투어의 새로운 여행서비스에 대한 포부를 담았다.


새롭게 선보인 CI도 이와 같은 변화의 일환으로 11년 만에 교체했다.


하나투어닷컴과 모바일앱을 시작으로 다음 달부터 하나투어 본사 및 공식인증예약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여행을 상징하는 지도와 그 안에 하나투어를 상징하는 알파벳 'H'로 하나투어만의 독창적인 심볼을 표현했다.


그리고 기존 하나투어의 컬러인 자주색을 세련되게 계승한 하나투어 퍼플(hanatour purple)은 하나투어만의 프리미엄 여행서비스, 전문성, 안전, 신뢰를 의미하고 하나투어 민트(hanatour mint)는 도전, 열정, 설렘, 꿈꾸는 여행을 의미한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로고디자인 #슬로건개발 #로고리뉴얼 #브랜드리뉴얼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