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푸드, ’의성마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2021-07-12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사진출처: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의성마늘햄으로 대표되는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새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롯데햄 2006년 의성마늘햄 출시 이후 15년만이다.

 

롯데푸드는 ‘의성마늘’ 마크의 가독성을 높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했다.

 

새로운 버건디 색상을 적용해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패키지 뒷면에는 의성마늘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의성마늘햄', '의성마늘프랑크', '의성마늘비엔나' 등으로 별도 운영됐던 브랜드들은 의성마늘 단일 브랜드로 통합했다.

 

단일 브랜드 안에서 햄, 소시지, 베이컨 등의 다양한 제품군 운영해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품질과 맛을 개선하여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에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롯데푸드 #롯데햄 #의성마늘 #의성마늘브랜드 #패키지디자인 #식품패키지디자인 #제품패키지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