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리뷰

라코스테와 폴라로이드의 봄맞이 만남

2021-04-19

봄을 맞이해서 라코스테는 폴라로이드와의 만남을 통해 모두가 컬러로 하나 되어 신나는 희망을 전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색다른 세계로 사람들을 초대하기 위해 ‘#색다른 하루를 만나봐’라는 이벤트를 서울 가로수길에서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는 가로수길을 레인보우 컬러로 물들이는 아트워크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과 방문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순간들을 제공하고 있다.  

 

라코스테 매장 전경. 매장 건물 위와 앞에 설치된 컬러풀한 악어들

 

 

가로수길에 위치한 레인보우 컬러의 #LACOSTExPOLAROID의 5개 팝업 공간들은 강렬한 컬러감과 각각의 컬러 마다의 다른 아트워크들을 선보이고 있다. 폴라로이드 사진들과 색색의 악어들로 구성되어 있는 아트워크들은 회색빛 도시에 컬러의 선명함과 즐거움을 가져다주고 있다.

 

 

Red 

 

orange

 


Yellow

 


Green


Blue

 


또한 가로숲길의 144그루의 가로수 나무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학생들과 협업을 통해 색다른 컬러 아트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방문객들은 5개의 팝업 존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가로수길에 위치한 다섯 곳의 힙한 카페들과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에는 특별한 선물과 스페셜 쿠폰 등 풍성한 선물 등이 제공된다. 

 

라코스테×폴라로이드 컬렉션은 폴라로이드의 시그니처인 레인보우 로고의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등의 생동감 있는 레인보우 컬러를 테마로 만들어졌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쉽, 스니커즈 편집샵 아트 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인보우 컬러로 물든 가로수길과 다양한 색색의 이벤트를 통해 따스한 봄날에 톡톡 튀는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으니 어서 가로수길로 발걸음을 향해보자. 

 

글, 사진_ 손민정(smj9185@naver.com)
자료제공_ 라코스테 

facebook twitter

#가로수길 #색다른하루를만나봐 #라코스테 #폴라로이드 #라코스테폴라로이드컬래버레이션 #팝업공간 

손민정 객원기자 instagram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밀라노 공대에서 (Politecnico di Milano)에서 제품 서비스 시스템 디자인을 전공 후 서비스 디자인, UX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고 이롭게 만들 디자인의 힘을 믿고, 늘 새로운 디자인을 찾아서 길을 나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