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버거킹, 20년 만에 새로운 로고 공개

2021-01-15

버거킹의 새로운 로고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 (사진출처: 버거킹)

 


패스트푸드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년 만에 로고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로운 로고는 버거킹이 1969년부터 1994년까지 사용했던 지난 로고들과 매우 흡사한 레트로 느낌의 로고로, 디지털 시대에 맞는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버거킹에 따르면 새로운 로고는 햄버거의 둥그런 번(Bun)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그 사이에 새롭게 개발한 ‘Flame’체로 브랜드명을 배치하여 전체적으로 지난 로고에 비해 미니멀해졌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시대에 따라 진화하는 브랜드임을 전달하고 있다.

 

버거킹의 새롭게 변화한 로고는 매장 인테리어를 비롯해 직원 유니폼, 햄버거 패키지 등 다양한 곳에 적용될 예정이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 #새로운 #로고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