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나미몰, 카테고리 확장 통해 라이프스타일몰로 도약

2021-01-13


모나미몰, 카테고리 확장 통해 라이프스타일몰로 도약 (사진제공: 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이 리빙앤라이프와 기프트 카테고리를 신설, 라이프스타일몰로 도약한다.

모나미몰은 이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문구, 펫에 이어 리빙앤라이프, 기프트 총 4개 카테고리에 걸쳐 1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락앤락, 롯데알미늄, 제니퍼룸, 소소모소 등 신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가구부터 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생활가전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카테고리에서는 편지, 카드, 쇼핑백 등 선물 포장에 필요한 품목을 취급한다.

이외에도 코로나19 영향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캠핑과 차박(차 안에서 즐기는 캠핑) 용품도 선보인다. 텐트, 의자, 침구, 매트, 취사용품 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몰 담당자는 “문구 제품이 단순히 필기를 위한 수단에서 일상생활 속 디자인 소품으로 주목받음에 따라 모나미몰도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중심으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로 했다. 앞으로 모나미몰이 문구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모나미 #모나미몰 #리빙앤라이프 #기프트 #라이프스타일몰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