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카드, 배달의민족 집중 ‘배민현대카드’ 출시

2020-11-20

배민현대카드의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6종 (사진출처: 현대카드)

 

 

배달의민족과 현대카드가 손잡고 배민 전용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인 ‘배민현대카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배민현대카드’는 배민 포인트에 집중된 혜택을 제공하며,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3%를 배민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배민페이 이용 시 배민에서 제공하는 0.5% 배민포인트는 별도 적립)

 

또, 디지털 서비스 이용 비율이 높은 배민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 13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6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 시 결제금액의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5%가 배민포인트로 쌓인다.

 

배민 특유의 감성을 담은 파격적인 디자인의 카드 플레이트도 눈길을 끈다. 총 8종의 카드 플레이트는 고등어, 김, 떡볶이, 계란 프라이 등 음식 이미지를 위트 있게 담은 디자인과 배민의 대표 아이콘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민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첫 카드 이용 후 6개월 동안 추가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 시 2%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져 결제금액의 총 5.5%가 배민포인트로 적립된다. 디지털 서비스 부문에서는 3%, 일반 가맹점에서는 1% 특별 적립 혜택이 6개월간 제공된다.

 

올해 12월 31일까지 ‘배민현대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회원들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배민 쿠폰 1만 원권을 2장씩 제공한다. 또, ‘배민현대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통신비 등의 정기결제 카드로 등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4만5천 원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배민현대카드’는 배민 앱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1만 원이다. 배민페이로 연간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 해 연회비는 면제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배민과 함께 언택트 소비에 적극적인 배민 고객들의 카드 사용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해 최적의 혜택을 상품에 담았다.”며 “현재 카드 상품뿐만 아니라 데이터 사이언스 마케팅과 새로운 친환경 식품용기 디자인 개발, 배달위크 이벤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배민현대카드’와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민 및 현대카드의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배달의민족 #현대카드 #배민현대카드 #배달의민족포인트 #배민혜택카드 #신규카드출시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