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CJ대한통운, 100년 기업 도약 의지 담은 브랜드 슬로건 공개

2020-08-14

CJ대한통운 슬로건 ‘WE DESIGN LOGISTICS’ (사진출처: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창립 90주년을 맞이해 물류산업의 혁신과 100년 기업 도약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슬로건 ‘WE DESIGN LOGISTICS’를 발표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100년 물류기업을 향한 강한 의지와 함께 소비자 중심의 물류를 구현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90년 물류 전문성과 노하우, 첨단 및 친환경 물류기술,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등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개발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물류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CJ대한통운은 전문성 높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넘어 물류 프로세스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공급망을 설계한다는 의미에서 슬로건에 ‘DESIGN’을 사용했다.

 

화주와 소비자간 최적의 물류 시스템을 설계하고 산업간 장벽을 허물어 새로운 고부가가치 사업모델을 창출하며, 나아가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경영 요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새롭게 발표한 슬로건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스토리를 개발하여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기업 경영 요소로만 인식되던 물류산업이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밀접한 영향을 주는 생활밀착형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기능적 가치와 정서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여 더욱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대한통운 #대한통운슬로건 #물류기업슬로건 #씨제이대한통운 #백년기업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