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교원그룹,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다움’ 브랜드 론칭

2020-08-14

여행다움 BI (사진출처: 교원그룹)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시니어 전문 여행 브랜드 ‘여행다움’을 론칭하며, 국내 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여행다움’은 시니어들의 주도적이고 자유로운 여행 경험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고령사회로 빠르게 진입하는 한국의 인구 추세와 시니어 계층이 경제적·시간적 여유를 기반으로 여가 생활을 즐기며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이들의 관광 형태를 심층적으로 분석해 시니어에 특화된 여행 상품을 마련하게 된 것이다.

 

‘여행다움’의 주 고객층은 중년 이상의 액티브 시니어다. 문화와 예술, 역사 등 특정 주제에 맞춰 관광과 체험이 결합된 문화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단순 관광지 투어에서 벗어나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다움 관계자는 “시니어들에게 단순 관광이 아닌 경험과 만족을 높이는 ‘진짜 여행’을 전하는 것이 여행다움의 지향점으로, 지역 특색을 부각하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시니어를 위한 건강한 여행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교원그룹 #여행다움 #시니어여행 #국내여행 #국내여행브랜드 #액티브시니어 

유채은 취재기자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