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휴온스네이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리뮨’ 리뉴얼

2020-08-07

트리뮨 BI (사진출처: 휴온스네이처)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네이처가 기존 홍삼 브랜드인 ‘홍삼지애’를 ‘트리뮨(TRIMMUNE)’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기존 인·홍삼 중심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트리뮨’은 ‘TRUE(진정한)’와 ‘IMMUNE(면역성이 있는)’의 합성어로, ‘진정으로 면역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BI에도 세포 면역반응의 특이성을 상징하도록 육각형에 브랜드명을 조합해 ‘건강의 문을 열어주는 열쇠와 자물쇠’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휴온스네이처는 진홍삼단, 진홍삼정, 진홍삼고 등 홍삼 제품들의 브랜드를 트리뮨으로 변경했으며, 앞으로 출시할 다양한 제품들에도 트리뮨 브랜드를 적용할 예정이다.

 

휴온스네이처 관계자는 “휴온스네이처의 새로운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확장된 의미를 갖는 ‘트리뮨’으로 리뉴얼 론칭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트리뮨 #휴온스 #휴온스네이처 #건강기능식품 #면역력강화식품브랜드 #홍삼지애 

유채은 취재기자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