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U+, iF Design Award 3관왕 수상으로 역량 인증

2020-03-06

LG유플러스의 ‘2020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Winner) 수상작 (사진출처: LGU+)

 

 

LG유플러스가 ‘2020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의 제품과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LG유플러스 홈CCTV 맘카는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U+VR과 U+tv 브라보라이프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홈CCTV 맘카는 360도 파노라마 촬영, 사람 구분 인식 및 사생활보호기능 설정이 가능한 가정용 CCTV 서비스로,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만큼 디자인에도 휴머니즘적 요소를 담았다.

 

U+VR 앱은 360도 시야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또, 새로 접하는 VR 환경에서 고객이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감상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제어하기 쉬운 UX를 구축했다.

 

U+tv 브라보라이프는 시니어 고객을 배려한 편리하고 명확한 UX로 ‘친절한’ 디자인을 구현했다는 평을 받아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3관왕과 함께 6년 연속 총 20개의 상을 수상,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수상 기업에게 주어지는 ‘iF 톱 라벨(Top Label)’을 수여 받았다.

 

글_ 유채은 객원기자(yce@x4design.co.kr)
 

facebook twitter

#LG #유플러스 #iF디자인어워드 #연속수상기업 #톱라벨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