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케아, 부산∙경남 지역 최초 매장, 이케아 동부산점 오픈

2020-02-13

이케아 동부산점 전경(사진제공: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가 서울∙경기권 외 첫 매장이자 국내 네 번째 매장인 이케아 동부산점을 공식 오픈했다. 

 

이케아 동부산점은 전체 영업장 면적 42,316m²의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이루어졌으며, 홈퍼니싱 영감과 솔루션, 제품을 만나보는 공간을 비롯해 레스토랑 및 비스트로, 무료로 아이를 맡기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놀이공간 ‘스몰란드’이 마련돼 있다.

 

이케아 동부산점 주요 쇼룸(사진제공: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동부산점은 오픈을 앞두고 부산∙경남 지역에서 100여 차례의 가정 방문과 연구 조사를 실행, 이를 바탕으로 주요 타깃 고객층의 주거환경과 니즈에 부합하는 홈퍼니싱을 제공하며, 특히 낮은 가격의 가구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가격대 10,000여 개의 홈퍼니싱 제품 제공을 통해 홈퍼니싱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손쉽게 큰 변화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전략이다. 또한 노후 아파트가 많아 효율적인 수납 솔루션과 새로운 주방 가구에 대한 니즈가 특히 높은 부산 지역 고객을 위해 매장에서 관련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데 집중하고자 한다. 

 

매그너스 노르베리(Magnus Norberg) 이케아 동부산점장은 "이케아 동부산점의 문을 열고 부산∙경남 지역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가까이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친구,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즐겁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매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케아 코리아는 2020년 회계연도 중 이케아 기흥점과 동부산점을 선보이고 상반기 내 국내 첫 도심형 접점 오픈을 목표로 하는 등 더 낮은 가격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이케아를 새롭게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케아 동부산점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위치해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동부산점의 공식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케아 #이케아동부산점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