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라인프렌즈, ‘BT21 BITE 컬렉션’ 등 여름 위한 신제품 출시

2019-07-08

라인프렌즈의 ‘BT21 BITE 컬렉션’(사진제공: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BT21 BITE 컬렉션’은 베이직한 컬러의 아이템들에 라인프렌즈 ‘BT21’ 캐릭터 특유의 비비드한 색감과 유쾌한 그래픽을 포인트로 넣은 제품들로, BT21 바이트 패스트푸드 반팔 티셔츠, BT21 바이트 스퀘어 그래픽 반팔 티셔츠, BT21 바이트 에코백, BT21 바이트 자수 볼캡, BT21 바이트 슬림 파우치, BT21 바이트 중목 양말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베이직 컬러로 구성된 BT21 반팔 티셔츠는 앞면에는 미니 그래픽을, 뒷면에는 BT21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담아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100% 면 소재로 남녀 모두 편안하게 입기 좋고, 트렌디한 루즈핏으로 청바지나 트레이닝 바지 등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린다. 

 

마찬가지로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된 BT21 바이트 에코백 역시 눈에 띄는 색감의 BT21 캐릭터 그래픽으로 디자인됐다. 

 

브라운 & 샐리 피규어 스탠드 핸디 선풍기(출처: www.linefriends.com)

 

 

이밖에도 라인프렌즈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도쿄빙수와의 협업을 통해 코니와 샐리가 적용된 ‘코니 방울방울 토마토 빙수’와 ‘샐리 애플망고 빙수’를 8월 31일까지 선보이며, 브라운 & 샐리 피규어 스탠드 핸디 선풍기, 스트로 트라이탄 보틀 등의 계절 상품과, 라인프렌즈 방향제, BT21 무선 충전 패드, 브라운 퐁퐁 쿠션, 브라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인프렌즈 #여름시즌상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